안녕하세요 선미님,
베로니카 포 런던 입니다.
우선 이런 불미스러운 일로 불편함을 드리게되어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부터 드립니다..
선미님의 신발은 아직 발송전이 맞는것으로 확인되었는데
다른분의 송장으로 입력해드린것 같습니다 ㅠㅠ
이런 문제가 생겼는데 또 고객센터 연락은 안되고,, 어떠한 마음이실지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 ㅠㅠ
정말 죄송하구요.. 결제해주신것은 환불처리 해드렸으니 확인 한번 해주시고 혹시 문제있을시 언제든 문의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ㅠㅠ